message.kr P세대소비자analysis(분석) 보고서(3) > message7 | message.kr report

P세대소비자analysis(분석) 보고서(3) > messag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essage7

P세대소비자analysis(분석) 보고서(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8:20

본문




Download :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ppt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 ,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경영경제레포트 , P세대소비자



Download :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ppt( 19 )


레포트/경영경제







P세대소비자analysis(분석) 보고서(3)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_ppt_01.gif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_ppt_02.gif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_ppt_03.gif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_ppt_04.gif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_ppt_05.gif P세대소비자분석보고서(3)_ppt_06.gif

설명
1. P세대 그들은 누구인가
2. P세대의 탄생 배경
3. 시대별 세대의 특징
4. P세대를 특징짓는 키워드 ‘CHIEF’
5. P세대 행동과 의식지수에 의한 세분화
6. P세대 세분화에 의한 特性
7. P세대의 사회change(변화) 메커니즘
8. P세대 대응 戰略
정 의
전 략



1. P세대 그들은 누구인가
P세대란
월드컵(붉은악마), 대선(노사모), 촛불시위 등을 거치며 나타난 세대로
사회 전반에 걸친 참여 속에서(Participation)
열정과(Pation)과
힘(Potential Power)을 바탕으로
사회 패러다임의 change(변화)를 일으키는 세대(Paradigm-shifter)
정보 사회화
누리망 및 휴대전화 보급으로
인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과
정보가 중심이 되는
라이프스타일을 형성함
경제적 풍요화
경제성장으로 인해
이전 세대와는 다른 풍요로움
속에서 다양하고
자유로운 소비의식을 지님
글로벌화
해외 여행 자유화 및 IMF 이후,
글로벌 스탠더드의 확산은
글로벌화와 유목적인
特性을 갖게 함
정치적 민주화
문민政府 이 후 정치 참여의
기회 및 그 영향력이
확대됨에 따라
자유주의 성향을 가지게 됨
2. P세대의 탄생 배경
자유화
세계화
풍요화
정보화
10대
20대
30대
80년대
90년대
2000년대
2002년
2003년
386세대
60년대 출생,
80년대 대학생활
높은 사회의식
X세대
70년대 출생,
높은 소비성향
자유분방한 가치관
N세대
80년대 출생,
누리망 과 컴퓨터,
휴대전화에 익숙
W세대
2002년 월드컵을 계기로 탄생한 concept(개념)
공동의 가치 실현을 위해
개인의 열정을 대중안에서
자유롭게 표출
P세대
W세대의
공동체 의식,
N세대의
라이프 스타일
X세대의
소비 文化,
386세대의
사회의식
3. 시대별 세대의 특징
4. P세대를 특징짓는 키워드 ‘CHIEF’
관계 (Human Network)
정보…(To be continued )



P세대소비자analysis(분석) 보고서(3)

순서



P세대소비자,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6,1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essag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