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유통전략(戰略) ,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0:47
본문
Download : [1000원]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글로벌 유통 戰略
_SLIDE_2_
Ⅰ. 유통 경로의 property(특성)
Ⅱ. 전락 수립 시 고려 요소
Ⅲ. 중간업자 선정 및 관리
-1-
_SLIDE_3_
비탄력성 : marketing 믹스 요소 중 가장 비탄력적.
1. 유통 경로의 property(특성)
제품
가격
촉진
(유동적)
유통 경로
(비유동적)
Hard
Soft
-2-
_SLIDE_4_
지역성: 각국마다 상이한 유통 경로가 발달.
유통 경로의 property(특성)
Error
-3-
_SLIDE_5_
제품 가격에서 큰 비중 차지.
체계적인 유통 관리의 피료썽
1000
40%
400
-4-
_SLI...
_SLIDE_1_
글로벌 유통 戰略
_SLIDE_2_
Ⅰ. 유통 경로의 property(특성)
Ⅱ. 전락 수립 시 고려 요소
Ⅲ. 중간업자 선정 및 관리
-1-
_SLIDE_3_
비탄력성 : marketing 믹스 요소 중 가장 비탄력적.
1. 유통 경로의 property(특성)
제품
가격
촉진
(유동적)
유통 경로
(비유동적)
Hard
Soft
-2-
_SLIDE_4_
지역성: 각국마다 상이한 유통 경로가 발달.
유통 경로의 property(특성)
Error
-3-
_SLIDE_5_
제품 가격에서 큰 비중 차지.
체계적인 유통 관리의 피료썽
1000
40%
400
-4-
_SLIDE_6_
1. 고객 : 상이한 culture 장벽 존재
2. 戰略 수립 시의 고려 요소
할랄
-5-
_SLIDE_7_
2. 수요 : 같은 종류의 제품도 브랜드에 따라 유통 경로 상이함.
2. 戰略 수립 시의 고려 요소
short
Long
-6-
_SLIDE_8_
3. 政府(정부) 규제 : 각국 政府(정부)는 특정 유통 방법을 금지.
2. 戰略 수립 시의 고려 요소
government
-7-
_SLIDE_9_
4. 경쟁 : 경쟁사 혹은 대체 제품의 分析이 요구됨.
…(생략(省略))
Download : [1000원]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6 )
설명
글로벌유통전략(戰略) ,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유통전략 글로벌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글로벌유통전략(戰略) ,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1000원]%20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9C%A0%ED%86%B5%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9C%A0%ED%86%B5%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9C%A0%ED%86%B5%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9C%A0%ED%86%B5%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9C%A0%ED%86%B5%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글로벌유통전략,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8%80%EB%A1%9C%EB%B2%8C%EC%9C%A0%ED%86%B5%EC%A0%84%EB%9E%B5,%EA%B8%80%EB%A1%9C%EB%B2%8C%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