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kr LOUIS VUITTON 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향후 strategy > message6 | message.kr report

LOUIS VUITTON 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향후 strategy > message6

본문 바로가기

messag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OUIS VUITTON 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향후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7:31

본문




Download : LOUIS VUITTON 의 성공과.hwp






10. 루이비통의 향후 전술
[본 문 내 용]
6. 글로벌 세계시장 진출 - 중국








2. 제품 introduction(종류, 로고, 제품)
설명
3. 성공전술 4P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LOUIS VUITTON 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향후 strategy
LOUIS VUITTON 의 성공과-3330_01.jpg LOUIS VUITTON 의 성공과-3330_02_.jpg LOUIS VUITTON 의 성공과-3330_03_.jpg LOUIS VUITTON 의 성공과-3330_04_.jpg LOUIS VUITTON 의 성공과-3330_05_.jpg

8. 루이비통과 구찌와의 글로벌 전술 비교 分析(분석)


1. 기업 introduction(회사 개요 및 연혁)

9. 모조품과의 전쟁과 問題點 分析(분석)
(1) 4P分析(분석)


4. 루이비통의 글로벌 성공요인 分析(분석)

루이비통, 루이비통 4P분석, 루이비통 SWOT분석, 구찌 SWOT분석, 루이비통의 성공전략, 루이비통의 위기, 루이비통 중국 진출
다. 최고급 가죽 소재의 견고함과 기능성,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특별한 기호까지 만족시키는 완벽함이 조화를 이루었다. 모노그램을 기본으로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출시하였고 특별한 주문 제작을 받는데, 아틀리에에서 제작기간이 최소 6개월 이상 소모되며 그 가격도 최고가이다. 루이비통의 품질은 그 제작 과정에서부터 철저하게 보장된다 항상 최고급의 가죽을 선정하여 최고의 장인들이 직접 손으로 가죽을 자르고, 틀을 만들어 징을 박고, 두 개의 바늘로 가죽을 꿰맨 후, 무려 8번의 품질 검사 과정을 거친다. 새로운 남녀 기성복 라인도 선보여 화제를 모았었다. 통상적인 marketing 에서는 ‘충분한 품질의 제품’이 요구 된다던가 품질 관리에서 이야기하는 ‘사용 적합성’ 또는 ‘소비자 요구에 대한 일치 ’ 등이 그에 해당한다.
* Product - 완벽한 품질 관리와 탁월한 제품
본 자료는 루이비통의 기업소개와 제품소개를 비롯하여 루이비통의 4P분석과 SWOT분석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루이비통의 글로벌 성공요인 분석과 위기 요인에 대해 각각 서술하였음. 또한, 루이비통과 경쟁사인 구찌와의 글로벌 전략을 비교 분석하였으며, 루이비통의 향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자료임
3. 성공전술 4P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5. 브랜드 전술 및 marketing 포인트
본 資料는 루이비통의 기업紹介(소개)와 제품紹介(소개)를 비롯하여 루이비통의 4P분석과 SWOT분석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루이비통의 글로벌 성공요인 분석과 위기 요인에 대해 각각 서술하였음. 또한, 루이비통과 경쟁사인 구찌와의 글로벌 strategy을 비교 분석하였으며, 루이비통의 향후 strategy을 체계적으로 정리(arrangement)한 資料임


[목 차]

Download : LOUIS VUITTON 의 성공과.hwp( 38 )


순서

7. 루이비통과 타 회사와의 전술적 제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루이비통은 여행용 가방에서 출발해 여성 핸드백과 여행용 액세서리, 스카프, 다이어리 등과 같은 소품분야에도 진출하여 지금은 의류, 각종 패션 소품을 망라하는 토털 패션 브랜드로 자리 잡아 순차적인 브랜드로 확장을 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ssag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ssag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