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kr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마케팅 전술 > message6 | message.kr report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마케팅 전술 > message6

본문 바로가기

messag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7:18

본문




Download :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마케팅 전술
순서

Download :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ppt( 19 )


Ⅰ. 인터넷 포털의 현황 , Ⅱ. Big3 법칙 Perspective ,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전략 분석, Ⅳ. Biz Convergence 개념과 전략 , Ⅴ. 인터넷 포털을 위한 마케팅 전략 , Ⅵ. 시사점 , , FileSize : 572K , 인터넷 포털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포털 포털업체 Big3





Ⅰ. Internet 포털의 現況(현황)
Ⅱ. Big3 법칙 Perspective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책략 分析
Ⅳ. Biz Convergence concept(개념)과 책략
Ⅴ. Internet 포털을 위한 marketing 책략
Ⅵ. 시사점


Big3 법칙 Perspective - 시장 점유율(MS)과 플레이어와의 관계ƒ위 기업의 MS가 70% 이상이면 2위 기업의 여지는 없다ƒ위 기업의 MS가 50~70% 이면, 3위 기업의 여지는 없다ƒ위 기업의 MS가 40% 이하이면 4위 기업의 여지가 일시적으로 생긴다.…(투비컨티뉴드 )


Ⅰ. 인터넷(Internet) 포털의 현재상황 , Ⅱ. Big3 법칙 Perspective ,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전술 analysis, Ⅳ. Biz Convergence 정의 과 전술 , Ⅴ. 인터넷(Internet) 포털을 위한 마케팅 전술 , Ⅵ. 시사점 , , 파일크기 : 572K




설명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_ppt_01.gif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_ppt_02.gif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_ppt_03.gif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_ppt_04.gif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_ppt_05.gif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_ppt_06.gif

인터넷포털,포털업체,Big3,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ssag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ssage.kr All rights reserved.